공차, 꿀 떨어지는 ‘허니시리즈 신메뉴’ 5종 출시

67

공차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달콤한 꿀을 듬뿍 담은 ‘허니베어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

사진=공차코리아
사진=공차코리아

신메뉴는 ‘꿀 복숭아 밀크티’, ‘꿀 복숭아 스무디’, ‘꿀 복숭아 밀크’, ‘꿀 망고 밀크’, ‘꿀 딸기 밀크’ 총 5종이다. 달콤한 꿀과 새콤달콤한 과일을 조합해 공차만의 스타일로 탄생시킨 음료로, 어린이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카페인 프리 음료 3종을 포함했다.

또 가정을 달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공차로 행복을 전할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일리라이크의 ‘젤리베어’와 콜라보를 통해 ‘베어 보틀’을 선보였다. 라지 사이즈 음료 포장 시 옵션으로 구매 가능하며 기존 포장 용기 대신 베어 보틀에 음료를 담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베어 보틀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밀 수 있도록 DIY 스티커도 함께 제공한다.

카페인 걱정 없이 즐기기 좋은 ‘꿀 복숭아 밀크’, ‘꿀 망고 밀크’, ‘꿀 딸기 밀크’ 카페인 프리 음료 3종도 눈길을 끈다. 우유를 베이스로 아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허니시리즈 신메뉴와 함께 즐기기 좋은 디저트로 ‘젤리베어 푸드’ 4종을 출시한다. 곰모양 마들렌인 ‘공차 베어 마들렌’, 12가지 맛의 곰모양 젤리 ‘젤리베어 구미’를 비롯해 ‘유기농 복숭아향 캔디’, ‘유기농 벌꿀 캔디’ 총 4종이다. 앙증맞은 젤리베어 패키지 디자인으로 가볍게 선물하기도 좋다.

한편 공차는 베어 보틀 출시에 이어 5월에는 ‘즐겁고 달콤한 모험’을 콘셉트로 다양한 젤리베어 굿즈를 출시할 예정이다. 가정의 달 시즌에 맞춰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될 예정이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젤리 베어가 공차를 즐기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