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 등굣길 사이버폭력 근절 위한 캠페인과 예방교육 실시

21
GH

▲등굣길 사이버폭력 근절 위한 캠페인과 예방교육 사진제공=GH

경기=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기자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30일 남양주시 다산 가람초등학교에서 푸른나무재단과 사이버폭력 예방을 위한 등굣길 캠페인과 학교로 찾아가는 예방교육을 실시했다.

GH 임직원들은 이날 학교 등굣길에서 비폭력 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펼친뒤 5학년(234명) 대상으로 사이버폭력 예방교육을 진행했다.

강사 양성교육을 이수하고 보조강사로 참여한 GH 봉사단은 학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며 학교 내 사이버폭력 예방의 중요성을 공유했다.

이날 프로그램은 지난 3일 청소년 폭력 예방 전문기관(NGO)인 푸른나무재단과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본격적으로 추진하는 첫번째 사회공헌 활동이다.

GH는 다산 가람초등학교를 시작으로 도내 17개 학교, 100개 학급, 총 2457명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사이버폭력 예방교육을 실시하는 등 청소년들이 사이버폭력 없는 디지털 시대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김세용 GH 사장은 “우리 사회에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는 사이버폭력 문제 해결에 임직원이 직접 참여해 보다 뜻깊은 사회공헌활동이 됐다”며 “아이들이 건강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폭력으로부터 안전한 지역문화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