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뷰티, 단독 선발매한 ‘라네즈 옴므xT1’ 컬래버 상품 인기몰이

10
라네즈 옴므 X T1 협업 상품.ⓒ무신사 라네즈 옴므 X T1 협업 상품.ⓒ무신사

무신사 뷰티는 지난달 26일 뷰티 브랜드 라네즈 옴므와 e스포츠팀 T1의 컬래버 기획세트 2종을 단독 선발매했다고 9일 밝혔다.

기획세트는 남성용 스킨토너, 모이스처라이저, 폼 클렌저 등으로 구성됐다.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수분감을 채워주는 ‘액티브워터 라인’과 탄력과 생기를 더하는 ‘블루에너지 라인’이 출시됐다.

T1 컬래버 세트는 발매 직후 전체 상품 랭킹 1위로 급상승하는 등 팬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같은 성원에 힘입어 발매일인 4월26일부터 이달 6일까지 컬래버 상품 거래액은 1억원을 돌파했다.

컬래버 상품 흥행으로 브랜드 거래액도 큰 폭으로 신장했다. 상품 발매 이후 라네즈 브랜드 전체 거래액은 올해 1분기 기준 브랜드의 평균 월간 거래액보다 4배 가량 높은 수준으로 나타났다.

남성용을 뜻하는 옴므 제품이지만 구매 고객 가운데 여성의 비중이 50% 이상 차지하는 것도 눈길을 끈다. 필수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 가족이나 친구들을 위한 가정의달 선물 수요에 부합했다는 분석이다.

T1팬들을 위한 사은품과 경품 이벤트도 흥행을 이끌었다. 지난 1일 개막한 e스포츠 국제 대회인 MSI(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을 앞두고 팀을 응원하는 팬심을 겨냥한 것이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수 친필 사인이 포함된 2024 T1 MSI 유니폼 저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기획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T1 게이밍 마우스패드, 멀티 파우치 등 굿즈를 선착순으로 증정해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