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 “레고로 꾸며진 물놀이장서 디제잉 음악파티 즐겨요”

36
레고랜드 호텔이 실내 물놀이장 ‘워터플레이’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풀 파티’ 신규 공연을 선보인다 사진레고랜드 호텔
레고랜드 호텔이 실내 물놀이장 ‘워터플레이’에서 ‘키즈 풀 파티’ 공연을 선보인다. [사진=레고랜드 호텔]

레고랜드 호텔이 2층 실내 물놀이장 워터플레이에서 온 가족이 함께 물놀이와 디제잉 댄스파티를 즐길 수 있는 ‘키즈 풀 파티’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키즈 풀 파티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7시부터 약 30분간 호텔 2층 실내 물놀이장 워터플레이에서 열린다. 호텔 당일 투숙객에 한해서 현장에서 선착순 예약이 가능하며, 보호자를 포함해 최대 100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레고랜드 호텔은 올해 2월 실외에 위치했던 ‘워터플레이’를 리뉴얼해 사계절 이용 가능한 실내 물놀이장으로 새롭게 오픈했다.

이외에도 레고랜드 호텔은 오는 6월 9일까지 화요일과 수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가족 참여형 뮤지컬 공연 ‘해피해피 버스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해피해피 버스데이’는 호텔 투숙객 전용 특별공연으로, 오후 6시부터 약 20분간 호텔 2층 어드벤쳐 플레이에서 펼쳐진다.

공연의 테마는 친구들의 생일 축하하러 뉴욕에서 찾아온 ‘투어리스트 톰’ 캐릭터와 함께 진행되는 댄스파티다. 참여한 어린이 관객에게는 깜짝 선물을 제공한다.

김영옥 레고랜드 마케팅 담당 상무는 “레고랜드 호텔은 새로운 키즈 풀 파티와 해피해피 버스데이 공연 등 호텔 투숙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연중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레고랜드 호텔을 찾는 가족들에게 다른 곳에서는 체험할 수 없는, 특별한 경험과 순간들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