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포항시체육회, 제62회 경북도민체전 참가선수단 격려

10

1

▲사진=지난 10일 구미시민운동장에서 열린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개회식에서 포항시 선수단이 입장하자 참석 내빈들이 힘찬 응원을 하고 있는 모습 (포항시 제공)

포항시 선수단 10일부터 본경기 출전, 본격적인 메달 사냥에 나서

포항시·포항시체육회, 시민서포터즈와 함께 선수들 격려하고 열띤 응원 펼쳐

포항=에너지경제신문 손중모기자 포항시는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진행된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사전경기를 마무리하고 10일 골프를 시작으로 13일까지 24개 종목에 출전해 본격적인 메달 사냥에 나선다.

포항시 선수단은 10일 구미시민운동장에서 열린 개회식에 참석해 포항시의 마스코트인 연오 세오와 함께 입장하며 \’창의, 융합, 혁신 지속가능한 환동해중심도시 포항\’을 홍보했다.

이어진 선수단 환영 행사에서 이강덕 포항시장은 본경기에 앞서 열렸던 사전경기에서 구미시 원정경기임에도 불구하고 선전을 펼치며 대회 초반 높은 점수를 획득한 선수단을 격려하고, 남은 본경기에서도 최선을 다해줄 것을 응원했다.

이 시장은 이날 개회식에 앞서 포항시체육회와 함께 복싱, 볼링경기장을 방문해 선수 및 종목단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범시민서포터즈와 함께 힘찬 응원을 펼치며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해줄 것을 당부했다.

나주영 포항시체육회장은 “그동안 열심히 훈련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준 선수단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며, 남은 경기에서도 최선을 다해 목표한 성과를 달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경북 제1의 도시 선수단답게 멋진 경기로 경북도민들에게 스포츠의 즐거움을 선사해주기 바란다”며 “이번 대회가 경북도민화합의 장이 되길 바라며 우리 선수들도 그간 열심히 노력한 만큼 최고의 기량을 보여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재구미포항향우회(회장 원종욱)와 구미시청 인구청년과에서는 포항시 선수단을 방문해 구미시 방문 환영 인사와 함께 격려 물품을 전달했다.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는 지난 10일 구미시민운동장에서 개막해 30개(정식 28, 시범 2) 종목별 경기가 펼쳐지며, 13일 박정희체육관에서 폐막식을 끝으로 대회가 마무리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