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근 화성시장, 경기도체육대회 2연패 알리며 시민에 감사 인사

73
사진정명근 시장 SNS 캡처
[사진=정명근 시장 SNS 캡처]

정명근 화성시장이 경기도체육대회 2연패를 알리며 “오늘의 성과는 우리 선수들이 흘린 땀의 결과이자 한마음으로 응원해주신 화성시민 여러분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감사했다.

정 시장은 지난 1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화성시 최초, 대회 2연패를 달성했습니다!’란 제목의 글에서 “우리 화성시는 올해 종합우승을 차지하며 최초로 대회 2연패를 달성했다”고 시민에게 보고했다.

이어 정 시장은 “(선수들은) 힘든 순간도 있었을 것이다. 포기하고 싶은 순간 역시 계속해서 찾아왔을 것이다”며 “힘들고 긴 훈련을 견디며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노력해주신 우리 선수 여러분께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사진화성시
정명근 화성시장(왼쪽 네번째)이 경기도체육대회 폐회식에서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리고 있다. [사진=화성시]

그러면서 “우리는 100만 시민의 단합된 노력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괄목한 성과를 만들었으며 이제는 경기도를 대표하는 도시로 성장했다”고 단언했다.

정 시장은 마지막으로 “특례시 승격, GRDP 전국 1위, 전국에서 가장 많은 아이가 태어난 도시 화성에 우리는 살고 있다”며 “앞으로 미래가 기대되는 화성시의 희망찬 여정에 함께해 달라”고 부탁했다.
 

화성시는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에서 시 최초로 2년 연속 종합우승을 차지하며 도내 최강의 체육도시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 번 재확인했다.

시는 총점 3만 2654점을 획득해 2만 9397점을 얻는데 그친 수원시와 2만 7149점을 얻은 성남시를 제치고 대회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화성시 #정명근 #경기도체육대회 #우승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