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아인, 전자약 부문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위

15
뉴아인, 전자약 부문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위
뉴아인, 전자약 부문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위

전자약 의료기술 R&D회사 뉴아인이 미국 컨설팅 기관 브랜드키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발표한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전자약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5월 9일 콘래드 서울에서 진행된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조사∙컨설팅 기관 브랜드키와 한국소비자포럼이 한국 상황에 맞춰 공동 개발한 BCLI조사 모델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고객 충성도를 조사하고, 각 부문별 1위 브랜드 및 인물을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이다. 2024년 조사는 3월 1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됐으며, 약 12만명의 소비자가 참여한 130만건가량의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순위가 집계됐다.

뉴아인은 BCLI의 조사항목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의도’에서 경쟁사 대비 각 항목별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전자약 부문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에 올랐다. 이번 조사에서 뉴아인은 총점 26.53점을 기록했으며 함께 후보에 오른 동종 업계 2개 브랜드 중 A사는 20.57점, B사는 18.49점을 받았다.

뉴아인은 올해로 7년째 전자약을 연구해왔으며, 끊임없는 개발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전자약 최다 파이프라인 보유 회사로 성장했다. 다양한 제약회사들과의 협력 관계를 유지하며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태국, 베트남, UAE 등 각 현지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다각도의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뉴아인이 연구개발한 전자약의 영향력 확대에 나서고 있다.

뉴아인은 웨어러블 형태로 재택에서나 일상생활 중 개인이 스스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의료기기를 연구∙개발 및 생산까지 진행하고 있다. 동아제약이 론칭한 편두통완화의료기기가 뉴아인의 대표 상품이다. 편두통완화의료기기는 이마 주변에 뻗어있는 삼차신경에 전기펄스자극을 인가함으로써 신경조절작용을 일으켜 편두통 완화 및 발병빈도를 줄여주는 치료기기다. 또한 내년 상반기에는 ADHD 관련 전자약 출시를 앞두고 있다.

김도형 뉴아인 대표이사는 “기존의 치료방법으로 해결하기 어려운 질환에 집중하여 환우들과 인류의 건강과 복지 증진에 초점을 두고 지속적인 전자약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하며, “세계 인구 수명 연장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이번 상은 뉴아인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소비자들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한 결과 이 자리에 있게 된 것 같다”며 “이번 수상을 발판 삼아 앞으로도 환우들이 조금 더 편리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