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Spring Picnic’ 세일 진행

13
ⓒ오늘의집 ⓒ오늘의집

오늘의집은 봄나들이에 함께 즐기기 좋은 상품을 한데 모아 ‘Spring Picnic(이하 스프링 피크닉)’ 세일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나들이 및 당일치기 캠핑에 빠질 수 없는 상품을 엄선해 특가에 판매한다.

오늘의집은 ‘스프링 피크닉’ 기간 동안 인기 상품을 선별해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는 ‘7일 한정특가’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자주 화이트 슬림 가스버너, 빕스 단호박 찹스테이크, 레토 접이식 캠핑 웨건 카트 등이 있다.

오늘의집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한 자리에서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피크닉 키친’, ‘맛있는 요리’, ‘캠프닉 추천템’의 3개의 전시장으로 구분해 쇼핑 편의를 더했다.

먼저 ‘피크닉 키친’에서는 도시락, 보온·보냉용품, 테이블웨어 등 감성 피크닉을 도와줄 주방용품을 선보인다.

자주, 락앤락 등 대표 주방용품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맛있는 요리’에서는 피크닉에서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밀키트, 즉석식품, 과일·디저트, 정육/수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먹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 ‘캠프닉 추천템’을 통해 당일치기 캠핑 및 캠프닉에 필요한 카테고리별 캠핑 필수품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코드리빙, 베스트리빙, 헬로우캠핑 등 인기 캠핑 브랜드의 리퍼 상품을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특가에 판매한다.

이 밖에 고객이 많이 검색하는 키워드를 기반으로 한 상품 카테고리 추천 테마관도 준비했다.

고객은 ▲도시락 ▲캠핑의자 ▲밀키트 ▲베이커리 ▲과일 ▲보냉용품 ▲캠핑박스 ▲원터치텐트 까지 피크닉과 관련한 키워드별 인기 상품을 찾아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힙스터의 피크닉 아이템 6’, ‘피크닉용 도시락 레시피 모음집 5’ 등 오늘의집 크리에이터가 직접 작성한 피크닉 관련 콘텐츠도 함께 소개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만연한 봄 날씨에 나들이 및 캠핑을 떠나는 고객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을 모아 이번 세일을 준비했다”며 “상품 뿐만 아니라 관련 사진, 노하우까지 함께 볼 수 있는 오늘의집을 통해 올봄 고객이 감성 가득한 캠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