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핑크드림 캠페인’ 시즌2…어린이 놀이터 새단장

30

SPC 배스킨라빈스, ‘핑크드림 캠페인’ 시즌2…어린이 놀이터 새단장. /SPC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는 ‘핑크드림 캠페인’의 시즌2 활동으로 어린이 놀이터를 재정비한다고 13일 밝혔다.

핑크드림 캠페인은 NGO단체 월드비전과 협력해 매월 31일에 진행되는 ‘31데이’ 행사 수익 3.1%를 기부금으로 적립해 주변 이웃을 돕는 배스킨라빈스 사회공헌 활동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지난해 첫 번째 활동으로 자립준비청년을 지원한 데 이어 올해 어린이 놀이터 새단장을 추진한다.

올해는 31데이 기부금 적립과 함께 아이스크림 숟가락 ‘핑크스푼’을 수거해 놀이터 자재로 활용하는 업사이클링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핑크스푼 수거 프로그램 참여 방법은 온라인 택배 방문 수거와 오프라인 매장 반납 등이 있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13일부터 내달 7일까지 4회에 걸쳐 참여자 10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신청자에게는 등록된 주소로 수거 봉투가 배송되며 핑크스푼 20개 이상을 모아 현관 앞에 내놓으면 수거된다. 미션 완료자에게는 싱글레귤러 쿠폰이 지급된다.

내달 6일 세계 환경의 날에는 서울시와 주요 광역시 일부 매장에 핑크스푼 수거함을 설치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핑크드림 캠페인 시즌2에서는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어린이가 행복한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는 놀이터 환경 조성을 위해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