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톱모델 한혜진의 시그니처 붙박이장 구매기’ 유튜브 영상 관심 폭주에 ”상상 이상의 만족감 느껴”

13
[사진=한샘]
[사진=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모델 한혜진의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Signature)’ 구매 과정을 담은 유튜브 영상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한샘은 지난 4월부터 한혜진을 모델로 발탁해 ‘도어를 접다, 여유를 열다’라는 메시지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한샘은 패션 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전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세계적인 톱모델 한혜진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에 특별한 경험을 더해주는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 한혜진 유튜브 채널 통해 시그니처 붙박이장 구매 과정 공개

한혜진 역시 모델로 선정된 직후 실제 본인의 집에 시그니처를 직접 시공할 정도로 브랜드와 상품에 대한 큰 애정을 보였다. 지난 9일에는 시그니처 붙박이장 구매부터 설치까지의 과정을 영상에 담아 본인의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에 ‘탑모델 한혜진의 수납력 100% 드레스룸 꾸미는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공개했다.

영상에서 한혜진은 한샘 송파점을 방문해 전문상담사원(SC)과 시그니처 붙박이장 구매 상담을 꼼꼼히 진행했다. 한혜진은 한샘의 3D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로 시그니처 붙박이장의 다양한 모듈을 살펴봤다. 길이가 긴 코트를 수납할 수 있는 ‘긴 장’, 이불을 수납할 수 있는 ‘이불장’, 바지걸이와 선반으로 구성된 2m 폭의 ‘와이드장’을 내부 구성으로 선택하고, 폴딩과 미닫이 방식의 ‘인피니’를 도어로 채택했다.

실측과 설치를 마치고 실제로 설치된 시그니처 붙박이장을 확인한 한혜진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제대로 수납하지 못했던 재킷과 가방, 늘 접어서 걸어 두었던 긴 코트와 점프수트, 안경집을 하나씩 열어보아야 했던 선글라스 등이 모델 하우스처럼 깔끔히 수납된 모습을 소개하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한혜진은 “실물이 이렇게까지 예쁠 것이라 생각하지 못했다”며 “제가 모델인 제품이라는 것을 떠나 개인적으로도 너무나 만족스러운 붙박이장”이라고 설명했다.

누리꾼들은 톱모델 한혜진의 옷장을 소개하는 이번 영상에 대해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다. 9일 저녁 공개된 영상은 13일 오전 기준으로 조회수 22만회를 돌파했으며, 기존 한혜진 채널에 공개된 영상 중에서도 높은 조회수 증가 추이를 보이고 있다. 영상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코트 길이에 맞춰서 내부 구성을 퍼스널하게 선택할 수 있는 게 너무 좋아요!”, “붙박이장 그대로 저희집에 설치하고 싶네요 내용물도 같이요”, “역시 모델은 달라~ 붙박이장 생각해본적 없는데 혜진언니가 쓰니까 진짜 좋아보여요”, “역시 정리의 끝은 붙박이장이네요”, “붙박이장 도어 한 번만 열면 원하는 옷을 쉽게 찾을 수 있겠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캠페인 일환으로 수납 기획전도 진행…”시그니처 라인 도어 10% 할인”

한샘은 ‘도어를 접다, 여유를 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9월까지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에서 수납 기획전도 진행한다. 한샘은 수납 가구 기준 연 평균 12만 건 이상의 판매와 시공을 진행하며 시장에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수납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수납 방식을 제안하고, 셀프 시뮬레이션이나 매장 상담을 통해 심리스(Seamless)한 구매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기획전에서는 패션과 인테리어 감각이 뛰어난 한혜진이 직접 선택한 시그니처 붙박이장 내부 구성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시그니처를 비롯해 바이엘, 노엘, 아트월 등 붙박이장과 드레스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시그니처 라인 도어를 10% 할인하며 다른 상품들 역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수납 상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한샘몰 포인트 2만점을 지급하고, 이후 친구에게 추천까지 진행하면 5만점을 추가로 지급한다.

고지운 한샘 HF마케팅부 이사는 “제품과 브랜드의 우수성에 대해 고객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것은 물론, 실제 시공과 사용 만족도까지 논의 가능한 전문성을 갖춘 톱모델 한혜진과의 협업을 통해 디지털상의 버즈를 확산하고, 타깃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가치를 더할 수 있는 수납 시스템을 제안하고자 했다”며 “수납 카테고리의 독보적 1위로서 붙박이장, 드레스룸, 옷장 등 수납과 정리가 필요한 고객의 모든 순간에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