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로에베 퍼퓸, 서울 성수에 체험형 팝업스토어 오픈

18
로에베 퍼퓸 성수 팝업스토어 내부 모습.ⓒ신세계인터내셔날 로에베 퍼퓸 성수 팝업스토어 내부 모습.ⓒ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스페인 럭셔리 향수 브랜드 로에베 퍼퓸은 오는 6월16일까지서울 성수동에 로에베의 장인 정신과 자연의 영감을 담은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로에베 퍼퓸 팝업스토어는 브랜드의 근간이 되는 자연에 대한 예찬을 감각적이고 따스하게 담아냈다. 웰컴존, 브랜드존, 카운셀링존, 포토존 등 각기 다른 특징을 가졌지만 유기적으로 연결된 총 4개의 공간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다.

각 공간은 반원형 장식으로 둘러싸여 마치 공방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자아내며, 제품들의 영감이 되는 조형물들과 디자인 장식을 조화롭게 구성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3개의 특별한 전시가 준비됐다. 로에베만의 특별한 세라믹 도자기 컬렉션, 빈티지한 촛대 모양의 왁스 센티드 캔들홀더 컬렉션, 제품 패키지를 장식하고 있는 18세기 사진 작가 칼 블로스펠트의 모노크롬(단색) 식물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마지막 공간에서는 고객 취향이나 이미지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주는 향수 카운셀링을 제공받을 수 있다.해당 공간에서는 전문가와 함께 간단한 설문을 통해 자신과 어울리는 향을 찾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공간들을 통해 로에베 퍼퓸의 전체 라인업을 직접 경험하고 브랜드의 과거, 현재, 미래를 살펴볼 수 있다. 매장 인테리어도 브랜드 정체성을 살려 생동감 넘치는 자연의 색감을 활용했으며, 도자기 타일, 수공예품을 곳곳에 활용해 로에베의 장인정신을 상징하는 감각적인 공간을 완성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