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소아암 어린이 위해 5000만원 기부

12
사진=NH투자증권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이 13일 서울 여의도 NH투자증권 본사에서 소아암 어린이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NH투자증권은 자사 유튜브 캠페인을 통해 한국소아암재단에 총 5,000만 원 상당의 소아암 어린이 후원금 및 물품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윤병운 NH투자증권 대표이사와 정중락 WM Digital사업부 총괄 대표, 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상임이사, 방송인 정혁 등은 전날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전달식을 진행했다.

기부금 재원은 NH투자증권 유튜브 ‘투자로그인 by NH투자증권’ 콘텐츠인 ‘좋은일잘’ 댓글 이벤트를 통해 마련됐다. 시청자와 함께하는 일상 속 작은 실천의 일환으로 영상 시청 후 댓글을 남기면 1개당 3000원을 기부금으로 적립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여기에 모바일 브랜드인 나무증권 브랜드 데이(4월 5일) 기념 기부금까지 더해 총 4500만 원을 NH투자증권이 미래의 꿈나무인 아이들을 후원하고자 한국소아암재단 환아들을 위해 기부했다.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은 “더 좋은 세상으로의 변화에 기여하고자 하는 진정성 있는 메시지에 시청자들이 공감하고 함께 참여해 준 결과로 기부금이 모아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 공헌을 통한 사회적 책임경영 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