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남표 창원시장, 스승의 날 맞아 감사의 마음 직접 전해

16
홍남표 창원시장이 13일 제43회 스승의 날을 맞이해 창원 관내 가장 오랜 전통과 역사를 지닌 성호초등학교를 직접 방문 선생님들의 노고에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사진창원시
홍남표 창원시장이 13일 제43회 스승의 날을 맞이해 창원 관내 가장 오랜 전통과 역사를 지닌 성호초등학교를 직접 방문, 선생님들의 노고에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사진=창원시]

홍남표 창원시장이 13일 제43회 스승의 날을 맞이해 창원 관내 가장 오랜 전통과 역사를 지닌 성호초등학교를 직접 방문, 선생님들의 노고에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홍 시장은 차유미 교장 선생님과 교정을 함께 거닐며 학교 현장과 직접 소통하고 의견을 듣는 특별한 시간도 가졌다.
 
특히, 1901년 개교해 수많은 인재를 지역사회에 배출해 온 성호초등학교에 깊은 감사를 표했으며, “앞으로도 즐거운 학교, 공부하는 학교, 안전한 학교를 만들어 지역문화와 지역교육의 중심인 학교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스승의 날을 맞아 스승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시 홈페이지를 통해 전하기도 했다.
 
홍 시장은 “그동안 어렵고 힘든 여건 속에서도 교육에 투자하고 인재를 양성해 온 덕분에 창원시가 대한민국 제조업의 중심으로 우뚝 설 수 있었고, 이는 오직 사명감으로 일평생 한길만 걸어오신 수많은 선생님의 희생과 헌신이 있었기 때문이다”며 항상 더 나은 교육과 학생들의 바른 성장을 인도하기 위해 노력하는 교육 현장의 선생님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표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