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글로벌 인플루언서 초청 ‘로밍 위드 라엘’ 투어 진행

22
로밍 위드 라엘 투어에 참가한 참가자들이 라엘 브랜드 세션에서 백양희 라엘 대표가 전한 라엘 스토리를 듣고 올리브영에 방문해 라엘 페미닌 케어 제품을 체험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라엘 로밍 위드 라엘 투어에 참가한 참가자들이 라엘 브랜드 세션에서 백양희 라엘 대표가 전한 라엘 스토리를 듣고 올리브영에 방문해 라엘 페미닌 케어 제품을 체험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라엘

라엘은 글로벌 인플루언서를 한국으로 초청한 ‘로밍 위드 라엘’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4일 밝혔다.

로밍 위드 라엘 투어는 K-뷰티의 본고장인 한국에서 라엘을 소개하고 한국 문화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6일간 진행된 이번 투어에는 미국 뷰티 인플루언서와 뷰티 전문매체 에디터 등8명의 뷰티 관련 셀럽들이 참여했다.

라엘의 공동 창업자이자 글로벌 비즈니스를 총괄하는 라엘 백양희 대표는 브랜드 세션을 통해 라엘을 창업한 배경과 라엘이 지향하는 가치, 철학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백 대표는 브랜드 세션 외에도 모든 투어 일정을 함께 하며 참가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등 행사 전반을 세심하게 챙겼다. 참가자들은 올리브영을 방문해 라엘의 페미닌 케어 제품을 만나보고, 생산공장을 찾아 미국에서 출시 예정인 라엘 뷰티의 신제품을 미리 엿보기도 했다.

이와 함께 퍼스널 컬러 진단, 두피 케어 등 K-뷰티 트렌드를 경험하는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한복을 입고 서울 시내 주요 궁을 방문하는 전통문화 체험 프로그램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백양희 라엘 대표는 “이번 투어는 미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라엘이 한인 여성들이 만든 브랜드임을 알리고 한국의 기술력과 문화를 소개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라엘은 앞으로도 한국의 기술력으로 만든 제품을 전 세계에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