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3년 연속 KT 위즈와 프로야구 공동 마케팅 진행

18
사진제공=에쓰오일(S-OIL)안와르 알 히즈아지 에쓰오일 최고경영자(CEO)가 14일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에쓰오일 스폰서데이’를 진행하고 경기 시구자로 나섰다.

에쓰오일(S-OIL)은 14일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S-OIL 스폰서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쓰오일은 KT 위즈와 함께 브랜드 홍보를 위한 프로야구 정규 시즌 공동 마케팅을 3년 연속 진행하고 있다.

안와르 알 히즈아지 최고경영자(CEO)는 에쓰오일 마스코트 ‘구도일’을 상징하는 등번호 951번 유니폼을 입고 시구자로 나서 경기 시작을 알렸다.

또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했다. 에쓰오일 마스코트인 구도일과 구미소가 응원전에 참여하고 흥겨운 댄스를 선보였으며, 관람객을 대상으로 전광판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며 적극적으로 관람객들과 소통했다.

아울러 에쓰오일은 21일부터 유튜브 채널에서 KT 위즈 팬들을 위한 영상을 게시하고, 해당 영상과 연계해 KT 위즈 경기관람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프로야구 관중 수가 매년 신기록을 경신하는 가운데, 공동 마케팅을 통해 관객분들께 즐거움과 추억을 제공하고 에쓰오일의 진취적이며 역동적인 이미지가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