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하남점에서 르노 ‘아르카나’가 왜 나와?… “고객접점 확대”

13

코스트코 하남점에 르노코리아 차량들이 전시돼있다. ⓒ르노코리아 코스트코 하남점에 르노코리아 차량들이 전시돼있다. ⓒ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는 오는 21일까지 코스트코 하남점에 ‘뉴 르노 아르카나 E-Tech 하이브리드’, ‘뉴 르노 QM6 2.0 LPe’를 전시하며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코스트코 하남점에서 차량 전시와 함께 방문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 고객이 마케팅 정보 제공에 동의할 경우 추첨을 통해 ▲로보락 청소기 ▲르노 미니어처 ▲르노 디 오리지널 토트백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르노코리아 차량이 전시되는 코스트코 하남점에서는 차량 상담은 물론 구매도 가능하다. 전시 기간 중 코스트코 하남점에서 견적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디 오리지널’ 르노 굿즈가 선물로 제공된다.

아울러 지난해 코스트코 하남점 전시 행사 때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이력이 있는 고객은 이번 전시 기간에 차량 구매 시 연간회원권 2매를 더해 코스트코 연간회원권 총 4매와 상품권이 지급된다.

지난 3월부터 로장주 엠블럼과 글로벌 모델명을 적용한 ‘뉴 르노 아르카나’는 새틴 크롬 2D 엠블럼과 다이아몬드 모티프 그릴로 이전과 다른 새로운 전면 디자인을 선사한다. 후면에도 새로운 디자인의 크리스탈 리어 램프를 적용했다. 중형 SUV QM6도 로장주 엠블럼과 함께 ‘뉴 르노 QM6(’로 거듭났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전무는 “더 많은 고객들이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브랜드를 쉽게 경험하실 수 있도록 서울 동남권에 위치한 코스트코 하남점에 전시 행사를 개최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전시를 통해 고객들이 새로운 르노 브랜드의 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