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손보, 고객사랑브랜드대상 8년 연속 수상

14
AXA손해보험은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암보험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AXA손해보험 AXA손해보험은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암보험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AXA손해보험

AXA손해보험(악사손보)은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암보험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악사손보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와 지지를 바탕으로 2017년 첫 수상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8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중앙일보와 중앙선데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상으로, 조사전문기관인 한국리서치를 통해 각 부문별 브랜드 품질 및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조사와 적합성 평가를 통해 대한민국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각 부문별 최고 브랜드가 선정된다.

이번 암보험 부문 대상에 선정된 ‘AXA나를지켜주는암보험’은 암 진단부터 회복까지 전 과정에 걸쳐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보장들로 구성되어 있는 상품이다. 암 진단 시 기본으로 보장받는 진단금에 더해 별도 특약 가입 시 항암방사선 및 ▲약물치료비 ▲수술비 ▲생활자금까지 지급받을 수 있어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실질적인 보장 체계를 구축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암보험 가입이 쉽지 않은 고령자를 비롯해 당뇨나 고혈압이 있는 유병자도 가입할 수 있으며, 해당 질환이 없는 경우에는 할인대상담보에 한해 보험료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고연령층에 발생하기 쉬운 ▲알츠하이머 ▲루게릭 ▲파킨슨병과 같은 퇴행성질환을 포함해 허혈성심장질환, 뇌혈관질환까지 특약을 통해 폭넓은 범위의 질병을 보장한다.

도창국 악사손보 고객세일즈본부장은 “암 진단 시 고객이 치료와 회복에만 집중할 수 있게 꼭 필요한 보장 중심으로 구성했다는 점과 암 외에도 발생하기 쉬운 여러 질환의 담보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온 점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악사손보는 변화해 가는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상품을 선보이면서 보다 차별화된 보장을 제공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