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스프링 바비큐’ 콘셉트 패키지 출시

31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야외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스프링 바비큐’ 콘셉트의 패키지를 6월 30일(일)까지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산과 바다 등 인근에 위치한 각 호텔 및 리조트에서 지점별 특성이 반영된 야외 콘텐츠와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패키지는 켄싱턴호텔 2곳(평창·설악)과 켄싱턴리조트 6곳(설악비치·가평·충주·지리산남원·경주·서귀포)에서 이용할 수 있다.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바비큐 세트(2~5인), ▲지점별 혜택으로 구성됐다.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켄싱턴호텔 평창은 ▲객실 1박, ▲조식 뷔페(2인),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2인), ▲글램핑 바비큐(2인)로 구성된 ‘포레스트 글램핑’ 패키지를 선보인다. 전나무 숲속에서 자연과 함께 글램핑을 즐길 수 있으며 채끝 등심, 양갈비, 돼지 목살, 왕새우 등 글램핑 바비큐 2인 세트가 준비된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지역 특산물인 흑돼지를 맛볼 수 있는 ‘흑돼지 바비큐’ 패키지가 출시됐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돌미롱 흑돼지 바비큐(2인), ▲생맥주(2잔)로 구성됐다. 바비큐는 탁 트인 바다를 배경으로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돌미롱’에서 이용할 수 있다.

‘펫 프렌들리 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캠핑 위드 펫’ 패키지로 반려동물과 함께 바비큐장을 이용할 수 있다. ▲펫 객실 1박, ▲셀프 바비큐 삼겹살과 목살(2인), ▲펫 전용 바비큐, ▲고구마와 스모어가 제공되는 불멍 세트(2인) 무료 이용 ▲반려동물이 먹을 수 있는 멍핫바, 멍소주 또는 멍맥주가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펫 카페(실내), 펫 파크(야외) 공간을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야외에서 활동하기 좋은 날씨가 되면서 야외 바비큐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 바비큐와 호캉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지점별 산, 바다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바비큐를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