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LOUNGE J’서 플리마켓 진행

17

[아이뉴스24 홍성효 기자] 제주항공이 온느 17일 제주시 도두동 해안도로에 위치한 ‘LOUNGE J’에서 제주사회적기업협의회 회원사들과 함께 플리마켓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제주항공 ‘LOUNGE J’전경.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지역 상생 실천을 위해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제주사회적기업협의회, 플러스제주와 제주지역 소상공인 판로 확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폴개협동조합, 하효살롱협동조합 등 16개 회원사와 함께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이날 플리마켓에서는 제주딱새우비빔장, 제주전통 상웨빵, 감귤과즐 등 제주 농수산물을 활용한 식품, 친환경 여행용품, 천연 아로마 제품 등 다양한 제주산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제주항공의 ‘LOUNGE J’는 지난 3일 제주국제공항 인근에 위치한 제주시 도두동 해안도로에 오픈했다. ‘제주항공X산리오캐릭터즈’ 기획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와 아름다운 제주 바다를 조망하며 다양한 음료 및 간식을 즐길 수 있는 실내 휴식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다.

제주항공은 ‘LOUNGE J’를 특별한 고객 소통 공간으로 활용하는 한편 제주 지역업체에서 생산한 다양한 기획상품과 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지역 상생 경영의 상징적인 공간으로 구성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LOUNGE J 설립 취지에 따라 사회적기업협의회의 회원사를 비롯한 지역 업체와의 협력을 이어갈 것”이라며 “다양한 고객 소통 프로그램도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