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블루버드 통곡물 엠머파로’ 론칭 방송

27
ⓒNS홈쇼핑 ⓒNS홈쇼핑

NS홈쇼핑이 11일 오전 8시 20분 고대 곡물 ‘통곡물 엠머파로’를 론칭 방송 한다고 10일 밝혔다.

파로는 풍부한 저항성전분과 식이섬유를 포함하고 있어 천천히 소화할 수 있는 곡물로 혈당 급상승을 예방하고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 주며, 변비예방에도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고대 곡물이다.

NS홈쇼핑에서 소개하는 ‘블루버드 통곡물 엠머 파로’는 화산 폭발로 융기해 평야를 이룬 곡창지대인 미국 북부 청정지역 노스다코다주 럭비(Rugby, North Dakota)지역의 미네랄과 유기물질을 다량 함유한 비옥한 화산재 토양에서 풍부한 일조량 바탕으로 재배됐다.

‘’블루버드 통곡물 엠머파로’는 엄격하게 관리하는 미국 오가닉 인증인 ‘USDA ORGANIC’의 재배가이드에 따라 생산해 인증을 받은 100%파로 만을 담았다.

미국 ‘블루버드 그레인 팜(Blue bird Grain farm)’ 본사와 독점계약한 상품으로 ‘블루버드 그레인 팜’은 20년 이상 파로를 직접 재배, 관리, 연구 및 판매까지 관리하며 대표적인 파로 전문 회사이다.

불리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조리가 특징인 ‘파로’는 백미와 30~50% 비율로 기호에 맞게 밥을 지어 섭취하면 된다.

NS홈쇼핑 TV건강식품팀 MD구기영 과장은 “파로는 곡식 중에서도 단백질 고함량 식품으로 100g당 12.98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고, 당, 탄수화물은 적게 함유되어 혈당 관리 식단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건강을 위해 식단 관리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더 깐깐하게 관리해 재배한 ‘블루버드 통곡물 엠머 파로’가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