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울릉도서 아웃도어 챌린지 개최

29
ⓒ코오롱스포츠 ⓒ코오롱스포츠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아웃도어 챌린지 형태의 ‘데어 투 다이브 울릉(DARE TO DIVE ULLEUNG)’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6월28일부터 30일까지 2박3일간 울릉도에서 진행되며, 참가자는 울릉도라는 미지의 자연 안에서 코오롱스포츠가 제시하는 코스와 액티비티 미션에 도전하게 된다.

본 챌린지는 고난이도의 아웃도어 미션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미션은 울릉도 섬에 도착하면서부터 시작된다.주어진 시간 안에 코오롱스포츠의 베이스 캠프에 도달하는 것.

두번째 미션은 세 가지 종류인 등산, 하이킹, 트레일런 중에 하나를 선택하게 된다. 등산의 경우 울릉도의 다양한 릿지(암벽 등반에서, 봉우리들을 잇는 산릉, 산등성, 암릉 따위를 이르는 말)를 등반하는 것이다.

하이킹은 울릉도의 깊은 숲 속을 종주하는 미션이다. 트레일런은 14km에 이르는 울릉도의 아름다운 길을 빠르게 완주하는 미션이다.

세 가지로 이뤄진 두 번째 미션에는 각 코스의 전문가 마스터가 함께 하며 참가자들의 조력자 역할을 담당한다.

또한 코오롱스포츠는 미션에 필요한 서바이벌 키트, 각종 식량 및 부스트 식품과 간식은 물론 지도, 미션별 일지와 위급 시 연락처가 담긴 방수 가이드북도 제공한다. 완주한 참가자들에게는 이를 기념할 수 있는 완주 기념품도 증정한다.

코오롱스포츠 관계자는 “울릉도라는 척박하고 완전히 새로운 자연환경에서 개최되는 올라운드 아웃도어 챌린지”라며 “고난이도 아웃도어 체험을 통해 도전과 모험, 그리고 뒤따라올 성취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