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證, 한양대에서 ‘대학생 주식투자 강연회’ 개최

32

주식 투자 정보·증권사 취업 멘토링 제공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오는 27일 한양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대학생 주식투자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베스트투자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오는 27일 한양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대학생 주식투자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베스트투자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은 20일 한양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대학생 주식투자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종대학교·경희대학교·연세대학교에 이어 4번째다.

이번 강연회는 오는 27일 오후 5시부터 7시50분까지 서울 성동구 한양대학교 경제금융관 112호에서 진행된다. 주식 투자 정보와 함께 증권사 취업 멘토링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주최하고 투자교육 플랫폼 ‘FM스쿨’과 한양대학교 경제금융대학 비대위, 연합투자동아리 UFIC가 주관한다. 참가 신청은 FM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120명까지 가능하다.

강연자로는 이베스트투자증권의 염승환 이사와 이현민 글로벌상품영업팀장, 강승희 전(前) SC은행본사(홍콩) 한국주식파생운용 총괄 전무가 나선다. 차례로 ‘금리인하로 보는 매크로 전망, AI와 반도체’, ‘해외주식 첫걸음, 증권사 취업 꿀팁’, ‘글로벌 상품을 투자해야 하는 이유와 방법’을 주제로 강연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FM스쿨 온라인 1개월 구독권이 지급된다. 현장에서는 선착순으로 투자 관련 도서가 증정되며 이베스트투자증권 해외주식 및 해외선물 계좌 보유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5세대가 경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현민 이베스트투자증권 글로벌상품영업팀장은 “해외주식과 선물에 대한 젊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에 부합하는 강연을 진행 중”이라며 “추후에는 중앙대학교, 고려대학교에서도 강연회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