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더, 메뉴관리 더 쉬워진다… ‘티오더 사장님 앱’ 출시

42
티오더, 메뉴관리 더 쉬워진다… ‘티오더 사장님 앱’ 출시
‘티오더 사장님앱’. 사진제공=티오더

티오더 테이블오더를 사용하는 사장님들의 태블릿 관리가 더욱 쉬워지게 됐다.

테이블오더 기업 티오더는 최근 태블릿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관리할 수 있는 ‘티오더 사장님앱’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기존 티오더를 이용하는 식당 사장님은 태블릿을 관리하는 ‘마스터 태블릿’을 통해 메뉴 품절 관리, 메뉴 설명 입력, 메뉴 숨김 처리 서비스를 이용했다. 티오더 사장님 앱은 마스터 태블릿을 통해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포함해 △메뉴 관리 △분류 관리 △대기 관리 등을 관리할 수 있다.

특히 대기 관리는 사장님 앱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다. ‘티오더 웨이팅’ 서비스는 고객 호출부터 방문 체크까지, 대기 관리를 사장님 앱으로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기존에는 매장 현관에 직원을 배치시키고 고객 연락처 작성과 호출까지 관리해야 했던 반면 티오더 웨이팅 서비스는 웨이팅 신청과 관리로 매장 직원들의 동선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게 됐다.

티오더 사장님 앱은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티오더 사장님’ 검색 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티오더 사장님 앱은 기존 티오더 테이블오더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장님이라면 앱 다운로드와 회원가입 후 매장 연동을 신청하면 영업일 기준 최대 3일 안에 관리자 승인 이후 앱을 사용할 수 있다.

권성택 티오더 대표는 “기존 마스터 태블릿은 식당 직원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실무용 태블릿이며 티오더 사장님은 사장님에게만 초점을 맞춘 슈퍼앱”이라면서 “추후 커스텀 테마 관리, 호출 옵션 설정, 주문 내역 확인 등 추가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해 고객들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