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證, ‘My세미나’ 누적 참가자 1만명 돌파

28

디지털 우수고객 종합 관리 프로그램

매주 줌 온라인 진행…전문지식 다뤄

서울 여의도 신한투자증권 사옥 전경. ⓒ신한투자증권 서울 여의도 신한투자증권 사옥 전경. ⓒ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이 디지털 우수고객 초청 웹 세미나인 ‘My세미나’의 누적 참가자가 1만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9월부터 시작한 ‘My세미나’는 신한투자증권 투자자 케어 서비스인 ‘신한MyPB멤버스’와 함께 디지털 우수고객 종합 관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매주 줌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무엇보다 신한투자증권의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강사진의 전문적인 지식과 시각을 공유하는 세미나다. 각 회차마다 약 700여명의 고객들이 참여해 실시간 질의응답이 이뤄진다. 증권시장 분석이나 금융상품 소개뿐 아니라 세무·부동산 재테크·금융상품 구조 등 매 회차 다양한 전문지식을 다루고 있다.

참가자가 제일 많았던 강의는 리서치센터의 ‘2024년 글로벌 테크 트렌드’ 강의로 고객들의 높은 빅테크 관심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 이 외 ▲함께 배워가는 채권 투자 ▲유비무환 어렵지 않은 종합소득세 신고 등 채권투자와 세무분야에 대한 관심이 이어졌다.

양진근 신한투자증권 디지털영업본부장은 “My세미나는 무분별한 정보 속에서 고객들에게 올바른 투자문화 조성과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투자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지속적으로 세미나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