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경품뽑고 텐션팡팡’ 경품 증정 이벤트

17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구매인증 캠페인이 시작되는 27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서울사무소 잔디마당에서 모델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는 오늘(27일)부터 오는 9월 8일까지 스파클링 멀티비타민 오로나민C ‘구매인증 이벤트 경품뽑고 텐션팡팡’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로나민C 구매인증 캠페인은 2017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8년째 이어지고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오로나민C 구매 고객 대상 풍성한 선물이 증정된다.

‘오로나민C 경품뽑고 텐션팡팡’ 참여 방법은 오로나민C 10입과 20입 박스 내부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의 스크래치 복권을 찾아 긁으면 즉석에서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24K 순금 골드바 50g’이 최종 경품으로 주어지며, 1인당 횟수 제한 없이 응모할 수 있다.

월간 경품으로는 ▲아이폰15프로128GB(매월 1명, 총 2명), ▲셀린느 미니 클레아 베사체-샤이니 카프스킨 블랙(1명)과 주간 경품으로 ▲애플워치SE 2세대(15명)를 증정하며, 일일경품은 총 6만 명 대상 오로나민C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송영일 오로나민C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일상 속 텐션 가득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마련됐다”며 “곧 공개될 신규 오로나민C 광고와 앞으로 펼쳐질 오로나민C만의 텐션 넘치는 여러 마케팅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오로나민C는 레몬 11개에 준하는 비타민C와 비타민 B2, B3, B6, 아미노산 3종류 등을 함유하고 있어 하루에 필요한 종합 비타민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사양벌꿀과 탄산수가 들어 있어 부드러운 상쾌함을 제공해 건강하면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탄산 드링크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