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I홀딩스, 생물다양성 보전 주간 캠페인 펼쳐

76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OCI홀딩스는 지난 20일부터 일주일간 ‘2024 OCI 생물다양성 보전 주간’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25일 인천 장수천에서 열린 ‘생물다양성 탐사대회’에 참가한 OCI그룹 임직원과 인천시민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OCI홀딩스]

이번 캠페인은 최근 기후변화와 함께 전 세계적인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생물다양성 보전에 대한 대내외 이해 관계자들의 인식 개선을 목표로 진행됐다. 캠페인이 진행되는 동안 전 계열사 임직원과 가족들은 생물다양성 보호 교육, 하천 탐사대회, 멸종위기종 전시회 등 다양한 교육·문화행사에 참여했다.

OCI는 전 임직원 대상 생물다양성 보호 교육을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지난 25일에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임직원 가족, 인천 시민 100여 명과 함께 인천 생태하천인 장수천을 찾아 생물다양성 탐사대회를 열었다. 또, 인천대학교 송도캠퍼스 교수회관에서 동물 그림 전문 발달장애인 신수성 작가의 멸종위기종 작품 전시회 ‘어떤 동물 좋아하세요?’도 개최했다.

이우현 OCI홀딩스 회장은 “이제는 기업의 사회적 평판을 높이는 사회공헌(CSR) 뿐 아니라 탄소중립, 생물다양성 등 세계적 추세에 맞는 보다 전문적인 ESG활동이 요구되고 있다”면서 “OCI 홀딩스는 ‘Making Sustainability Possible’이라는 비전 하에 투명하고 효율적인 ESG경영을 그룹 경영의 중요 기준으로 삼고 보다 고도화된 ESG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