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경기도 일자리 박람회 주최

22

[아이뉴스24 이수현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경기도, 경기도 일자리재단, IBK기업은행과 함께 경기도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28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경기도 일자리 박람회 참석자들이 개막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왼쪽 다섯 번째부터 유위동 HDC현대산업개발 상무, 임문택 IBK기업은행 기업고객그룹장, 박승삼 경기도 경제투자실장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이날 열린 개막식에는 박승삼 경기도 경제투자실장, 윤덕룡 경기도 일자리재단 대표이사, 임문택 IBK기업은행 기업고객 그룹장, 유위동 HDC현대산업개발 상무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현장에서는 HDC현대산업개발 협력사를 포함한 중소·중견기업 100개 사와 구직자 5000여 명이 참여하는 일자리 정보의 장이 마련됐다. 이 밖에도 ‘취업! 도전골든벨’, Chat GPT 기반 인공지능(AI) 매칭, 전략산업 체험 테마파크 등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박람회에 참석한 유위동 HDC현대산업개발 상무는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모색하기 위해 개최한 이번 일자리 박람회가 중소·중견 협력사들과 상생협력을 강화해 인재 채용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IBK기업은행과 업무협약을 맺어 협력사를 위한 채용지원 제도인 ‘일자리채움펀드(I-ONE JOB)’를 운영하고 있다. 중소규모 협력사를 대상으로 온라인 채용관을 개설해 구직자와 구인기업 간 일자리 매칭을 제공하고 협력사에 고용된 직원에게는 대출이자와 수수료 등 금융비용을 지원하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