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투협, ‘서울 핀테크 아카데미’ 과정 개설

18

내달 19일까지 모집…7월 5일 개강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핀테크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제10기 ‘서울 핀테크 아카데미’과정을 무료로 개설하고 오는 6월 19일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개강은 7월 5일이다.

서울 핀테크 아카데미 과정은 핀테크 산업의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서울시와 금융투자협회가 공동으로 개설하는 과정으로, 핀테크 분야 인력 수요에 부응하기 위하여 실무에 바로 투입할 수 있는 금융과 IT 지식을 겸비한 융합형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교육프로그램이다.

이 과정은 핀테크 분야에 관심 있는 대학생, 취업준비생, 예비창업자 등을 대상으로 핀테크 중심의 공통모듈과 금융업권(은행, 금융투자, 보험)별 심화 트랙으로 구성되어 업권별 전문인력을 양성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STO, ChatGPT, 인공지능 등 최근 핀테크 분야의 트렌드를 반영한 실무교육을 통해 핀테크 산업의 핵심인재 양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이러닝과 집합이 혼합된 BL(Blended Learning)방식으로 7월 5일부터 9월 7일까지 약 10주에 걸쳐 금융투자교육원(여의도 소재)에서 주 2일(금: 야간, 토: 주간) 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