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클라우드, SK쉴더스와 CSAP 인증 컨설팅 사업 활성화

29
NHN클라우드, SK쉴더스와 CSAP 인증 컨설팅 사업 활성화

엔에이치엔(NHN(181710)) 클라우드는 SK쉴더스와 클라우드 서비스 보안인증(CSAP) 인증 컨설팅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CSAP 인증 컨설팅 사업 관련 공동 영업 및 마케팅을 수행한다. 클라우드 인프라 생성·관리 서비스 및 클라우드 네이티브 중심 기술지원 서비스, 중소 및 중견 기업(SME) 고객사를 위한 전문 정보보안 서비스 등을 상호 협력한다.

양사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CSAP 인증 비용 지원 프로모션’을 공동 전개한다. 신청 고객사는 상담을 거쳐 500만 원 상당의 NHN클라우드 인프라 이용 크레딧을 지원받는다. 또 NHN클라우드와 SK쉴더스의 전문성 높은 인증 컨설팅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SaaS CSAP 인증 심사를 준비하는 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향후 양사는 각 사가 보유한 클라우드·보안 등 경쟁력을 융합해 인증 컨설팅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다양한 산업군에서 사업기회를 공동으로 발굴하는 등 시너지를 낼 예정이다.

김동훈 NHN클라우드 대표는 “안전한 클라우드 환경을 갖추기 위해서는 인프라와 보안 역량의 융합이 필수적”이라며 “이번 협약으로 검증된 CSAP 인증 노하우와 보안 전문성을 합쳐 차별화된 인증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