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2024년 채용 연계형 인턴사원 연수 교육 완료

16
노랑풍선 공채 14기 인턴사원들이 시티투어버스를 체험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노랑풍선

노랑풍선은 2024년 공채 14기 인턴사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신규 입사자 연수를 종료했다고 30일 밝혔다.

서류심사를 시작으로 1차, 2차 면접을 거쳐 선정된 총 36명의 채용 연계형 인턴사원들은 지난 16일부터 본격적인 연수를 시작했다.

▲회사소개 ▲여행업이해 ▲인사제도 ▲CCM 등 공통 교육을 비롯해 ▲여행업 실무 ▲전산시스템 활용 ▲여행 상품 이해 등 직무교육을 통해 여행업에 대한 전반적인 생태를 파악할 수 있는 교육과정이 진행됐다.

팀별 과제 수행·발표를 통해 상호 배려와 협동을 일깨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선배와의 대화시간에는 현업의 경험과 노하우를 전달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아울러 신규 입사자 연수 마지막 날인 지난 29일에는 약 2주간의 교육 일정을 마친 인턴사원들에게 수료증을 수여했으며, 여러 교육과정의 평가를 통해 우수 인턴 3명을 선정해 상장을 시상했다.

연수 교육을 마친 총 36명의 채용 연계형 인턴사원들은 부서 배치 이후 봉사활동, 해외 연수 등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진국 노랑풍선 대표이사는 “사회로 나아가는 귀한 발걸음을 당사와 함께 내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다양한 경험을 통해 여행 업계에서의 중심이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