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협력으로 동반성장에 앞장선 유공자를 찾습니다”

24
“상생협력으로 동반성장에 앞장선 유공자를 찾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31일부터 다음 달 28일까지 대한민국의 동반성장에 기여한 대·중소기업 및 공공기관 유공자를 대상으로 ‘2024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유공’ 포상을 신청받는다.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유공 포상’은 동반성장 우수기업 및 공공기관, 상생협력 문화확산에 기여한 자를 선정·포상해 대·중소기업 간 동반성장 촉진을 유도하기 위해 2004년부터 시행됐다.

포상은 개인과 단체 부문이 있으며, 정부 국정과제 이행에 기여하여 대·중소기업 간 동반성장 성과를 창출한 기업과 공공기관, 소속 임직원 등이 그 대상이다.

이번 포상을 통해 상생협력기금, 성과공유제 등 상생협력 주요 사업들에 대한 뛰어난 성과를 달성하거나, 공공기관 동반성장 평가에서 우수한 결과를 얻은 기관 등 다양한 상생협력 활동으로 국가 발전에 적극적으로 기여한 유공자와 기업들을 발굴할 예정이다.

포상의 훈격과 규모는 산업 훈·포장, 대통령표창, 국무총리 표창,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등 총 87점 내외로, 관계부처 협의를 거쳐 최종 결정되면 올해 11월 중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에서 수여할 계획이다.

신청·접수는 다음 달 28일까지 공고문에 게시된 제출서류를 준비하여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포상 누리집을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추천은 중소벤처기업부 누리집을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