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첫 팝업스토어 비추미 건강원 운영

23
비추미 건강원 홍보 이미지. ⓒ삼성생명

삼성생명은 서울시 연남동에서 ‘조선시대 건강원’ 컨셉의 ‘비추미 건강원’ 팝업스토어를 오는 9일까지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삼성생명의 신규 광고캠페인 ‘보험을 넘어서는 보험’의 의미를 담아 20·30대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연남동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대학생 ▲친구 ▲연인 ▲가족 등 다양한 시민들에게 일상 속 건강과 행복을 되찾아준다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비추미 건강원은 서울 마포구 연남동 스페이스비에서 오는 9일까지 10일간 휴일없이 운영된다. 네이버 지도에서 ‘비추미 건강원’을 검색해 장소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도 있다. 월~목은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금~일 및 공휴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누구나 예약없이 무료로 팝업스토어에 참여할 수 있다.

‘비추미 건강원’에서는 조선시대 건강원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공간에서 키오스크를 통해 ▲자가 건강 검진 ▲마음 고민 처방 ▲몸 건강 진료를 체험할 수 있다.

프로그램마다 조선시대 어의, 의녀 역할의 출연자들이 상황극을 진행해 조선시대로 타임머신을 타고 이동한 것 같은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체험이 끝난 후에는 ▲AI포토 인생네컷 ▲나만의 건강TEA ▲야외정원 등 풍성한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삼성생명의 캐릭터인 ‘비추미(해리·달리·별리)’가 곳곳에 등장해 방문객들에게 친근한 경험을 선사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조선시대로 타임슬립한 방문자들이 보험 가입부터 납입, 환급까지의 프로세스를 간접적으로 체험하며 보험에 대해 쉽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보험을 넘어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하는 삼성생명의 모습을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지속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