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코리아 비트, 캡슐세제 ‘울트라 콤팩트’ 출시

23
ⓒ라이온코리아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더 작고 강력해진 ‘울트라 콤팩트’ 실내건조 캡슐세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울트라 콤팩트(Ultra Compact)’ 캡슐세제는 개당 8g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4kg 이하의 적은 빨래량에도 고민할 필요 없이 세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인 가구 증가 및 소재별 분리 세탁, 잦은 세탁 등 다양해진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개발됐다.

이번 신제품은 7kg의 빨래량을 세탁할 수 있는 기존 자사 제품인 ‘비트캡슐(18g)’과 비교하면 절반 수준으로 작아졌지만, 세척 효소 성분이 6배 강화돼 뛰어난 세척력을 자랑한다.

‘울트라 콤팩트’ 라인 중 가장 먼저 출시된 실내건조 캡슐세제는 초고농축 캡슐세제가 섬유 속 깊이 침투해 생활 얼룩과 찌든 때는 물론, 꿉꿉한 빨래 냄새의 원인이 되는 단백질, 피지 오염까지 강력하게 세척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실내건조 캡슐세제는 달콤한 ‘애플블로썸’과 포근한 ‘힐링카모마일’ 2가지 향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역시 온 가족 의류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세제 내용물과 캡슐의 필름까지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인증과 이탈리아 브이라벨(V-LABEL) 비건 인증 획득 ▲파라벤 등 10가지 우려 성분 및 미세 플라스틱 불검출 ▲5℃의 찬물에서도 99.9% 녹는 프리미엄 필름을 적용했다.

라이온코리아는 울트라 콤팩트 ‘실내건조’를 시작으로, ‘추가 헹굼제로’, ‘딥&프레시’ 등 소비자의 다양화된 니즈 및 유통채널 특성에 맞는 제품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빨래량이 적어 세탁물을 모으거나 액체세제를 병행해 사용하는 애매한 상황에도 간편한 빨래 습관을 위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울트라 콤팩트’를 론칭하게 됐다”며 “신제품을 통해 1인 가구부터 잦은 세탁과 분리 세탁 등 각기 다른 라이프 스타일까지 간편한 빨래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