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비타민, 서울시 사회성과 인센티브 참여기업 선정

29
나눔비타민, 서울시 사회성과 인센티브 참여기업 선정
나눔비타민, 서울시 사회성과 인센티브 참여기업 선정

식사나눔을 IT 플랫폼으로 전환한 우리동네 따뜻한 식사나눔 플랫폼 ‘나비얌’ 운영사 주식회사 나눔비타민은 서울시 사회성과 인센티브 참여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서울시 사회성과 인센티브 사업은 사회적 가치 창출 확대 및 관련 기업의 안정적인 성장을 지원하고자 서울지역 사회적경제기업의 성과를 화폐가치로 측정 및 보상하는 사업으로, 사회적경제기업이 창출하는 사회성과에 따라 차등 보상하여 개별기업의 성장 의지 독려 및 사회적 경제의 자생적 생태계 조성을 목적으로 한다. 선정된 15개 내외의 기업에게는 사회성과 인센티브 지급 및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번 선정과 관련해 나눔비타민 김하연 대표는 “나눔비타민과 같은 소셜벤처가 만들어 내는 사회적 가치가 상당하다고 생각한다”며 “서울시의 사회적경제기업 대상 사회성과 보생체계가 사회적경제기업의 활동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서울시의 사회성과 인센티브 사업의 효과성에 대해 긍정적인 입장을 보였다.

한편, 나눔비타민은 민간 식사나눔 인프라를 디지털 전환하는 소셜벤처 스타트업이다. 최근 강서구청 및 건강관리협회와 함께 강서구 결식우려아동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및 다양한 대기업, 공공기관, 재단과 협업하며 민-관 협력 모델을 만들어가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