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쉬운 패키지 제작 경험을 위해” 패커티브,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586
“더 쉬운 패키지 제작 경험을 위해” 패커티브,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더 쉬운 패키지 제작 경험을 위해” 패커티브,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패키지 제작 솔루션 패커티브는 대대적인 홈페이지 리뉴얼과 신규 기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패커티브는 지난 2021년 다닝거 도미닉 외국인 대표가 창업한 스타트업 주식회사 프로보티브의 첫 번째 솔루션으로 출시되어 ‘무료 3D 패키지 디자인 에디터’, ‘실시간 자동 견적’, ‘소량 박스 제작’을 제공하며 기존 포장 패키지 산업의 한계를 디지털 전환을 통해 혁신하고 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의 목표는 ‘누구에게나 쉽고 즐거운 패키지 제작 경험을 전달하기 위함’으로 기존 패키지 산업의 한계였던 ‘공급자 중심’의 낡은 패키지 제작 문화를 부수고, ‘고객 중심’의 패키지 제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대대적인 홈페이지 리뉴얼 및 신규 기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특히 기존에 제공하던 ‘무료 3D 패키지 디자인 에디터 기능’의 경우 무료 이미지 툴인 Pixabay를 연동하여 디자이너가 없거나, 디자이너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쉽게 패키지 디자인이 가능하도록 하는 신규 기능이 추가되었다.

또한, ‘실시간 자동 견적 기능’의 경우 패키지 주문을 하려면 게시판에 일일이 견적문의를 남겨야 하는 수고로움을 없애고 몇 가지 패키지 옵션을 선택하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견적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에 더해 여러 사이즈, 여러 수량도 한 번에 견적문의를 남길 수 있는 기능이 신규 업데이트되었다.

패키지 제작을 하는 고객들의 경우 여러 개의 선택지와 가격을 비교해 보고 최종 결정을 하는 과정에 많은 비용과 시간을 할애할 수밖에 없는데, 이번 신규 업데이트 기능을 통해 더 쉬운 패키지 제작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021년 베타 버전 출시 이후 지난 3년간 누적 고객수 2,000개 이상, 고객 만족도 98%, 2023년 기준 총 생산 박스 130만 개를 돌파하며 디지털 전환을 통한 성장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에는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 창업 지원 프로그램 ‘팁스(TIPS)’에 외국인 창업기업으로는 이례적으로 선정되어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이번 프로젝트를 이끌었던 프로덕트 오너 지윤정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기술을 통해 패키지 시장을 혁신할 수 있는 새로운 기반을 마련했다. UIUX 개선을 통해 고객들이 더 쉽고 편하게 맞춤형 패키지를 제작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패커티브에서 패키지를 제작하는 모든 브랜드가 본인들의 가치를 고객에게 더 잘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패커티브 홈페이지에서는 리뉴얼 기념으로 블로그 리뷰 작성 시 상품권 또는 5%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리뉴얼과 신규 업데이트 기능에 관한 소식은 패커티브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