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에어 헬기타고 남해로 당일 골프 라운딩 다녀오세요

470
본에어 헬기타고 남해로 당일 골프 라운딩 다녀오세요
본에어 헬기타고 남해로 당일 골프 라운딩 다녀오세요

국내 최초 에어 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 본에어가 서울에서 지방 프리미엄 골프장으로 이동하는 당일 라운딩 헬기 상품을 런칭하였다. 헬리콥터를 통해 서울에서 먼 곳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보다 빠르고 편안하게 이동이 가능해진 것이다.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서울 강남에서 출발, 설해원CC(강원 양양), 세이지우드 여수경도CC(전남 여수), 사우스케이프CC(경남 남해)로 이동하는 상품으로 양양까지는 40분, 여수와 남해까지는 각각 90분이 소요된다. 해당 거리를 차량으로 이동 시 각각 3시간, 6시간이 걸리는 거리를 압도적으로 줄일 수 있어 당일 라운딩을 즐긴 후 서울에서 저녁을 즐기는 새로운 레저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4인 2개조로 총 8인이 이용할 수 있으며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동안 하늘에서 가을풍경을 감상할 수도 있어 더욱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 

본에어 당일 골프 라운딩 상품은 왕복상품으로 본에어 홈페이지 대표번호(1600-9064)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10/7(월)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본에어의 프라이빗 서비스는 출발지와 목적지를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는 헬리콥터 차터서비스로, 위 3곳의 골프장 뿐 아니라 고객이 희망하는 장소 어디라도 이동이 가능하다.  

본에어 신민 대표는 “이번 상품을 통해 지방 프리미엄 골프장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고객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본에어는 에어 모빌리티를 통한 새로운 이동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