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릿지, ‘디지털 혁신 페스타(DINNO 2024)’에서 혁신적 IT 매칭 솔루션으로 주목

4
그릿지, '디지털 혁신 페스타(DINNO 2024)'에서 혁신적 IT 매칭 솔루션으로 주목
그릿지, ‘디지털 혁신 페스타(DINNO 2024)’에서 혁신적 IT 매칭 솔루션으로 주목

소프트스퀘어드의 IT 작업자 매칭 플랫폼 ‘그릿지(GRIDGE)’가 10월 12일 ‘디지털 혁신 페스타(DINNO 2024)’에서 참가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부스 운영을 마쳤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300여 개의 기관, 기업, 대학 등이 참여하고 3만여 명의 참관객이 방문한 대규모 행사로, 다양한 AI 기술 및 SaaS 솔루션 등 디지털 혁신 기술이 한자리에서 선보였다.

그릿지는 이번 행사에서 ‘개발팀 구독 서비스’를 중심으로 자사의 혁신적인 IT 작업자 매칭 기술을 홍보했다. 이 서비스는 기업이 프로젝트 성격에 맞는 작업자를 매칭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IT 인력 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그릿지가 제공하는 ‘그릿지 테스트’를 통해 실력 있는 작업자들이 선별되고, 맞춤형 개발팀 구성이 가능한 점이 주목을 받았다.

그릿지 부스에서는 다양한 IT 기업 관계자들과의 네트워킹 기회가 활발히 이루어졌으며, 참여한 기업들로부터 실제 프로젝트 매칭에 대한 구체적인 문의가 이어졌다. 이번 행사에서 그릿지는 다수의 현장 상담과 비즈니스 파트너십 가능성을 논의하며 향후 IT 프로젝트 수행에 필요한 인력을 제공하는 데 있어 주요 서비스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그릿지 이하늘 대표는 “이번 행사에서 그릿지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다양한 기업에 소개할 수 있어 매우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혁신을 이끄는 파트너로서 기업들의 성공적인 IT 프로젝트 수행을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고도화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앞으로도 그릿지는 다양한 디지털 혁신 행사와 네트워킹 기회를 통해 더 많은 IT 기업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고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기업의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맞춤형 인재 매칭과 효율적인 프로젝트 수행을 통해 IT 인력 시장의 수요와 공급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지속적으로 기여할 전망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