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새로운 콜드브루 음료와 함께 즐기는 바캉스!… 무더위 날리는 여름 시즌 음료 출시

866

7월 11일~28일 음료, 푸드, MD 등으로 구성된 두 번째 여름 프로모션 상품 출시
콜드브루, 티바나, 스타벅스 피지오에 스타벅스만의 상품 기획 역량 반영한 레시피 적용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본격적인 하절기를 맞아 7월 11일부터 28일까지 음료, 푸드, MD 등으로 구성된 두 번째 여름 프로모션 상품들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화려한 색감과 차별화된 맛을 자랑하는 시즌 음료 3종과 피크닉에 안성맞춤인 푸드 5종, 시원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강조한 MD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메인 상품인 음료는 여름철 수요가 높은 콜드브루, 티바나, 스타벅스 피지오에 스타벅스만의 상품 기획 역량을 반영한 레시피를 적용해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의 상품들로 개발됐다.

‘씨솔트 카라멜 콜드브루’는 콜드브루 베이스에 씨솔트와 번트 카라멜로 만든 부드러운 폼을 올려 달콤하고 짭조름한 맛의 조화가 돋보이는 음료며, ‘라즈베리 팝 쉐이큰 티’는 새콤달콤한 라즈베리 과육이 통째로 들어가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재미있는 식감이 특징이다.

콜드브루, 티바나, 스타벅스 피지오에 스타벅스만의 상품 기획 역량 반영한 레시피 적용 [출처:스타벅스 코리아]
콜드브루, 티바나, 스타벅스 피지오에 스타벅스만의 상품 기획 역량 반영한 레시피 적용 [출처:스타벅스 코리아]

‘만다린 버베나 피지오’는 은은한 레몬향을 머금은 만다린과 싱그러운 레몬 버베나 허브의 조화가 일품인 상품으로 시트러스 풍미를 가진 홉 추출물을 넣어 청량감을 극대화했다.

푸드로는 ‘클래식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베리 생크림 보틀 케이크’ 2종과 ‘탕종 포테이토 샌드위치’, ‘블랙 갈릭 에그 샌드위치’ 2종을 비롯해 국내산 잣이 함유돼 고소한 크림이 특징인 ‘우리 잣, 우유 크림번’을 새롭게 내놓는다.

특히, ‘클래식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는 스타벅스에서 큰 인기를 끈 블루베리 쿠키 치즈케이크의 오리지널 버전 상품으로 고객의 지속적인 운영 요청을 반영해 이번에 재판매를 결정했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는 캠핑, 바캉스, 피크닉족을 겨냥해 여권, 티켓, 카드 등을 담을 수 있는 ‘트래블 파우치’를 포함해 ‘보틀 파우치’, ‘피크닉 매트’, ‘마켓백’ 등으로 구성된 서머 하이드아웃 시리즈 MD도 선보인다.

[출처:스타벅스 코리아]
[출처:스타벅스 코리아]

여름 프로모션을 기념한 별 추가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고객이 이번 출시 음료 3종을 사이렌오더로 주문 시 이벤트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로 적립하는 행사를 이달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스타벅스 이명훈 음료팀장은 “한정 기간 운영되는 스타벅스의 프로모션 음료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신규 음료 개발에 만전을 기했다”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차별화된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1
2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