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박스’ 조진세, 폼 미쳤다… ‘신병’ 이어 이 드라마까지 출연한다 [공식]

120

메타코미디 소속 코미디언 조진세가 이번에는 드라마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조진세가 등장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다.

코미디언 겸 배우 조진세 / 조진세 인스타그램

극중에서 조진세는 유지혁(나인우)이 아끼는 후배이자 가족 같은 동생 조동석 역을 맡아 신선한 연기와 유쾌한 에너지로 색다른 재미를 책임질 예정이다.

조진세가 그려나갈 캐릭터인 조동석은 10년 전으로 회귀한 강지원(박민영)의 2회차 인생을 더욱 다이내믹하게 채우는 핵심 인물들 중 한 명으로 독특한 색깔을 내는 감초 연기로 극을 매끄럽게 채워나갈 예정이다.

감초 연기의 달인으로 각광받고 있는 조진세는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소보로 역을 맡아 독보적 캐릭터 표현력을 드러냈다. 이후 입소문을 타며 화제성을 독차지했던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 시즌1,2에 연속 출연하며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77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인기 코미디 채널 ‘숏박스’를 이끄는 대세 코미디언이자 크리에이터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조진세와 함께 유튜브 채널 ‘숏박스’에서 활약 중인 멤버들. (왼쪽부터) 김원훈, 엄지윤, 조진세 / 조진세 인스타그램

한편, 조진세가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내년 1월 1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