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 떠난 규현, 안테나에서 첫 행보 공개됐다 (+사진)

132

오랜 시간 몸담았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난 규현이 신보를 발표한다.

소속사 안테나는 19일 0시 공식 SNS에 규현의 EP ‘Restart'(리스타트)의 ‘REady ver.'(레디 버전) 콘셉트 포토를 업로드했다.

규현 EP ‘Restart'(리스타트)의 ‘REady ver.’ 콘셉트 이미지 / 안테나

공개된 사진 속 규현은 도심 속에서 일출을 맞이하고 있다. 붉은 빛의 태양빛과 어우러진 규현의 깊은 눈빛이 따뜻하면서도 차분한 무드를 자아낸다. 새로운 아침을 맞이하듯, 새로운 출발선에 선 규현의 한층 단단해진 내면의 모습을 감성적인 연출로 그려내 눈길을 끈다.

‘Restart’는 규현이 안테나 합류 후 선보이는 첫 번째 앨범이다.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월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재계약을 체결했으나, 은혁, 동해, 규현과는 개별 활동을 펼치게 됐다고 발표한 바 있다.

지난 2006년 슈퍼주니어 막내로 합류한 규현은 그간 K팝 열풍을 이끌었던 그룹 활동뿐 아니라 뮤지컬, OST,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해 왔다.

규현 EP ‘Restart'(리스타트)의 ‘REady ver.’ 콘셉트 이미지 / 안테나

또한, 규현은 솔로로 선보인 수많은 대표곡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섬세한 표현력을 입증했다. 끊임없는 준비의 과정을 거쳐 새로운 출발선에 선 규현은 신보를 통해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규현은 다음 달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EP ‘Restart’를 발매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