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신 마비’ 극복 유튜버 박위, ♥ 시크릿 송지은과 열애

680

유튜버 박위, 시크릿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중인 송지은이 열애중이다.

박위, 송지은은 21일 각자 개인 인스타그램에 함께 찍은 커플 스튜디오 사진을 올리며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박위는 “작년 겨울, 욕창으로 수개월간의 어렵고 힘든 시기를 겪으며 제 인생에 대해 깊게 생각해 볼 수 있었다”며 “그런 고난의 시간이 지나고 제게 큰 선물 같은 사람이 찾아왔다. 따뜻하고 배려심 깊은 사람. 마음은 여리지만 강인한 신앙을 가진 지은이를 만나게 됐다”고 송지은과 만남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박위가 공개한 사진 / 박위 인스타그램
송지은이 공개한 사진 / 이하 송지은 인스타그램



그는 “오늘 저희가 만나게 된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제 채널에 올렸다”며 “앞으로 저희 만남을 응원해 주시고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다. 우리 모두에게 기적을 위라클”이라고 전했다.

송지은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박위와 다정하게 찍은 커플 사진 여러장을 공개했다.

송지은은 “오늘은 성탄절을 앞두고 제 삶에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을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한다”고 조심스럽게 고백했다.

그는 “사랑하는 저의 연인이다. 삶을 대하는 멋진 태도와 사람을 사랑할 줄 아는 넉넉한 마음을 가진 사랑스러운 제 짝꿍과의 만남을 기도로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달라”고 박위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응원을 부탁했다.

또 “새해에는 유튜브 ‘위라클’ 채널을 통해서도 자주 인사드리도록 하겠다. 안 떨릴 줄 알았는데 떨린다. 모두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길 바란다. 늘 감사하다”고 전했다.

박위는 2014년 사고로 하반신 등 마비 판정을 받았다. 이후 재활에 힘쓰며 휠체어를 타고 생활하던 도중 유튜브 채널 ‘위라클'(Weracle)을 개설한 후 일상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에게 희망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박위는 2022년 서울시 복지상에서 장애인 인권 분야 상을 수상하기도했다. 그는 유명 드라마들을 연출한 박찬홍 PD의 친아들이기도하다.

송지은은 2009년 걸그룹 시크릿 멤버로 데뷔한 가수 겸 배우다. 송지은은 시크릿 활동 이후 다양한 드라마 출연을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하고있다.

+1
1
+1
1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