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지 4달 만에 한국어 더빙 내놓은 넷플릭스 ‘원피스’ 실사 드라마

1996

강수진-원피스

넷플릭스 ‘원피스’ 한국어 더빙판 드디어 공개!

크리스마스를 하루 앞둔 12월 22일, 글로벌 OTT 플랫폼인 넷플릭스에서 한국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을 선사했다. 바로 ‘원피스’ 실사 드라마의 한국어 더빙판을 드디어 공개한 것!

일본의 인기 만화가인 오다 에이치로의 동명의 인기 만화와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원피스’는 미래의 해적왕을 꿈꾸는 주인공 루피와 친구들의 위대한 항해와 여정을 담고 있다.

1999년부터 무려 25년째 연재, 1천 개 이상의 에피소드를 보유한 어마어마한 세계관을 보유하고 있는 명작으로 손꼽히는 ‘원피스’. 실사화가 결정되면서 많은 원작 팬들의 기대와 우려를 동시에 낳은 것이 사실.

지난 8월 31일 드디어 공개된 ‘원피스’는 일본을 비롯한 46개국에서 1위를 기록하고, 93개국에서 톱 10에 이름을 올리며 넷플릭스 글로벌 TV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자연스러운 전개와 배우들의 높은 싱크로율로 큰 호평을 받았다.

하지만 한국 팬들에게 큰 아쉬움을 샀던 것은
바로 한국어 더빙판이 없다는 것.

국내에서도 오랜 기간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며 친숙한 작품이지만 한국어 더빙이 없었던 터에 중도 하차하거나, 일본어 더빙과 한글 자막을 선택해 보는 국내 팬들이 적지 않았다.

이번 실사판의 목소리는 애니메이션에서 오랜 기간 목소리를 연기해 온 강수진(루피), 정미숙(나미), 김승준(조로), 김소형(우솝), 김영선(상디) 등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성우들이 다시 한번 모여 오랜 팬들에게 감동을 전하고 있다.

비록 작품이 공개된 지 4개월이나 지난 후에야 공개된 한국어 더빙판이지만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오랜 기간 작품을 사랑해 온 팬들에게 이렇게 큰 선물이 있을까?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원피스’ 실사 드라마 시즌 1. 혹시나 소식을 뒤늦게 접해 이번 크리스마스에 연휴에 정주행을 놓쳐서 아쉽다면 걱정하지 말고 돌아오는 연말/새해 연휴를 노려보자!

이로써 일찌감치 시즌 2를 확정한 ‘원피스’ 실사 드라마. 시즌 2가 방영될 때는 한국어 더빙판도 같이 공개되지 않을까?

+1
0
+1
3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