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사람이 함께한 기부금만 수십억! 비주얼도 인성도 최고인 톱스타 커플

124

신민아_김우빈

사랑한다면 이들처럼! 신민아❤김우빈 커플

최근 신민아가 사랑의 열매를 통해 화상 환자 치료비를 비롯해 서울아산병원과 여러 단체에 어린이, 여성, 독거노인 등을 위한 기부금 3억 원을 전달했다는 따뜻한 소식이 전해졌다.

신민아는 2009년부터 2023년 현재까지 15년 동안 매년 꾸준히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 이로써 공식적으로 알려진 그녀의 누적 기부금만 37억 원이 넘는다.

많은 사람들이 다 같이 행복했으면
하는 마음에서 시작했다.

신민아는 최근 인터뷰에서 자신의 도움을 받고 다른 분들이 큰 행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에 마음이 따뜻해진다라며 기부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것에 대한 자긍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뿐만 아니다.

신민아와 2015년부터 연애를 이어오고 있는 배우 김우빈 역시 매년 기부에 동참하며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지난해 크리스마스에 서울아산병원 어린이 병동에 입원 중인 약 200여 명의 환아들을 위해 학용품과 텀블러, 직접 쓴 카드를 선물하며 현실판 산타로 등극한 그.

이어 새해가 되자마자 취약 계층 환자들의 치료비를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김우빈의 정확한 누적 기부금액에 대한 정보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신민아의 누적 기부 금액이 37억 원이 넘으니 두 사람의 기부금을 모두 합한다면 50억 원에 달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 본다.

사랑하면 닮는다고 하지 않던가? 매력적인 외모와 연기력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선행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는 두 사람 덕분에 영하의 날씨에도 마음만은 더 따뜻해지는 듯 하다.

신민아는 최근 개봉한 영화 ‘3일의 휴가’에서 국민엄마 김해숙과 모녀 연기를 펼쳐 관객들에게 따뜻함을 선사했으며, 2024년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와 ‘악연’이 공개될 예정이다.

김우빈은 오는 1월 10일 ‘외계+인’ 2부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무도실무관’과 ‘다 이루어질지니’를 일찌감치 차기작으로 선택했다. 모쪼록 두 사람이 출연하는 작품들 역시 대중에게 좋은 반응을 얻기를!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