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남편 얼굴 깜짝 공개…정말 훈훈하다 (직업, 나이)

2153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장나라가 베일에 쌓여있던 남편 실물 얼굴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장나라가 게스트로 출연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장나라가 유퀴즈에 출연해 6살 연하 남편을 공개했다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날 장나라는 지난해 결혼해 부부의 연을 맺은 6살 연하 비연예인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전격 공개했다.

장나라 남편 직업은 촬영감독으로 드라마 ‘VIP'(브이아이피) 촬영 현장에서 처음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장나라 나이는 42세로 남편 나이는 6살 연하인 36세다.

남편실물을처음본장나라는”첫인상은어려웠다.눈이너무커서마주치고말하는 게”라고떠올렸다.

그럼에도 장나라는 “촬영 당시 남편의 태도가 너무 좋았다. 배우들을 지켜보는 자세도 그렇고. 계속해서 뛰어 다녔다. 정말 일을 잘한다고 생각했다”라고 극찬했다.

이어”어느 날남편이메인감독과말하는 걸보게됐다.안웃을때는매서워보였는데하회탈처럼웃었다.악의가하나도없는얼굴이었고그순간제마음속에들어왔다”라며수줍음을감추지못했다.

장나라가 남편 실물을 언급하는 모습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심지어 장나라는 6살 연하 남편에게 먼저 고백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하지만장나라남편은장나라에게관심이크지않았던것으로알려졌다.결국장나라는”남편과개인적인대화가없었다.촬영이끝나고연락할핑곗거리를찾았다.그러다사진을정리하는데남편얼굴이작게나온사진이있더라.그사진을보내면서안부를묻는등공통분모를찾으려고애썼다”라고고백했다.

장나라는 “남편에 내게 ‘누나는 좋은 사람인 것 같다’라고 말했고 이때다 싶어 ‘좋아한다’라고 고백했다. 사실 그때까지도 남편은 나한테 이성적인 느낌이 크게 가지 않았다고 하더라. 그러다 내가 고백하니 호기심이 생겼던 것 같다”라고 밝혔다.

또”남편과만남에대해진지하게대화를나누다 보니’이사람과결혼하겠구나’라는느낌이들었다”라고덧붙였다.

이후 MC 유재석은 “장나라 남편 분 얼굴을 봤는데 잘생겼더라”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장나라 역시 “남편 실물이 좀 더 잘생겼다. 실물은 아기 당나귀 같았다”라고 말했다.

또 장나라 신혼집은 오래된 아파트로 싱크대 교체를 고민하자 박경림·이수영 등이 “돈을 엄청 많이 줬다”라며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결혼생활에 대한 설렘도 전했다. 장나라는 “남편과 성향도 잘 맞고 (결혼생활이) 너무 재밌다. 집에 가면 베프가 있는 느낌이 든다. 근데 (남편이) 또 너무 멋있다”라고 말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한편 장나라는 지난 2022년 6월 말 2년간 교제한 남편과 결혼식 소식을 전했다. 청첩장이 나왔을 당시 남편이 일반인인 만큼 청첩장 내용 등을 유포하지 말아달라고 신신당부한 바 있다.

장나라 남편 직업은 촬영감독으로 알려졌다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1
3
+1
2
+1
1
+1
2
+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