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투 삼달리’ 측, 최종회 특별출연 톱스타 공개… 1회 떡밥 회수된다 (+정체)

93

배우 김태희가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에 깜짝 출연한다.

JTBC ‘웰컴투 삼달리’ 제작진은 “김태희가 특별출연으로 최종회를 한층 더 풍요롭게 채웠다. 흔쾌히 출연을 해준 김태희 배우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마지막 이야기를 더욱 빛나게 할 그녀의 강렬한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21일 밝혔다.

이어 “‘웰컴투 삼달리’가 종영까지 단 한 개의 이야기만 남겨놓고 있는 가운데, 삼달리 사람들의 이야기가 어떠한 엔딩으로 사람 냄새를 가득 뿌리며 마음의 온도를 높이게 될지 끝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배우 김태희 / JTBC ‘웰컴투 삼달리’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한껏 꾸민 김태희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누군가를 바라보며 기분 좋은 미소를 띤 김태희가 어떤 역할로 활약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태희의 특별출연은 전작인 ‘하이바이, 마마!’에서 호흡을 맞춘 권혜주 작가와의 인연으로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삼달리’ 첫 방송에서는 주인공 사진작가 심달이 김태희와 친분이 있다고 말하는 장면이 등장하기도 했다.

지난 15회에서는 삼달(신혜선)을 지키기 위해 삼달리 사람들이 팔 걷어 부치고 나서는 과정이 그려지며 안방극장에 인간의 정(情)에 대한 ‘찐’한 향수를 물씬 불러일으켰다. 내 편들의 무조건적 응원과 전폭적 지지는 그렇게 삼달을 힘차게 날아오를 개천의 용으로 만들고 있었다. 과연 삼달이 자신의 날개를 꺾었던 누명을 벗고 본명 ‘조삼달’로서 비상할 수 있을지 최종회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상황이다.

JTBC ‘웰컴투 삼달리’ 스틸 / JTBC 드라마 인스타그램

한편 등장인물부터 OST까지 화제를 모았던 ‘웰컴투 삼달리’ 최종회는 2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