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트 밖은 유럽’ 시즌4 남프랑스 편, 여자 출연진 서열 정리 끝났다

143

tvN 예능 ‘텐트 밖은 유럽4’가 시즌 최초 여자들의 유럽 캠핑 여행기를 선보인다.

tvN ‘텐트 밖은 유럽 남프랑스 편’

18일 첫 방송되는 ‘텐트 밖은 유럽’은 편안한 호텔보다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를 이용하며 자유로운 방식으로 유럽 여행을 힐링하는 캠핑 전문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22년 첫 방송된 ‘텐트 밖은 유럽’은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규상이 출연한 시즌 1 스위스-이탈리아 편에 이어 지난해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이 시즌2 스페인을 배경으로 찰떡궁합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었다.

이어 시즌3에서는 시즌1 멤버가 다시 뭉쳐 극한의 노르웨이에서 드라마틱한 여정을 함께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텐트 밖은 유럽’ 시즌4 여자 출연진 서열 정리도 끝났다. 자타공인 캠핑 고수 라미란을 중심으로 류혜영, 한가인, 조보아가 똘똘 뭉친다.

tvN ‘텐트 밖은 유럽 남프랑스 편’

‘응답하라 1988’ 인연으로 라미란 캠핑 수제자가 된 류혜영, 털털한 반전 매력을 뽐내는 캠핑 신병1 한가인, 긍정적인 에너지와 긴장감으로 도전을 즐기는 캠핑 신병2 조보아 등 새싹 여자 캠퍼들이 어떤 궁합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텐트 밖은 유럽4’에서 선택한 이번 여행지는 유럽 로망의 결정체 ‘남프랑스’다.

이번 여행은 니스에서 시작해 베르동, 몽 에귀, 리옹, 샤모니 몽블랑, 레만 호수, 부르고뉴 등을 거쳐 파리에서 총 10박 11일의 여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특히 시즌4에서는 대자연을 안방에서 즐기는 것은 물론 상여자들의 현실 캠핑 이야기가 날것 그대로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여 흥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텐트 밖은 유럽 – 남프랑스 편’은 오는 18일 오후 7시 40분 tvN에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라미란 인스타그램
한가인 인스타그램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