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과 공개 연애 중인 이광수
생일 축하 글에 슬며시 ‘좋아요’ 취소?
평소 유쾌한 남자를 좋아한다는 배우 이선빈, 2016년 SBS ‘런닝맨’에 출연해 이광수가 자신의 이상형이라 수줍게 밝히며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그저 모두가 방송용 멘트인 줄만 알았지만 2년 뒤인 2018년, 두 사람이 5개월 째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가자 큰 화제가 될 수 밖에 없었다. 열애설이 공개된 후 두 사람은 30분 만에 쿨하게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그로부터 6년이 지난 현재까지 말 그대로 조용히 열애를 이어오고 있는 두 사람. 함께 있는 모습을 딱히 공개한 적은 없지만, 방송에서 연인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면 수줍어하면서도 서로를 응원하는 예쁜 모습을 보이곤 한다.
지난 1월 7일, 30번 째 생일을 맞이한 이선빈(1994년생임)은 자신의 SNS에 생일을 축하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팬들에게 매번 감동과 위로를 받는다며, 다음번엔 더 제대로 준비해서 만날 것이라고 밝힌 그녀.
팬들 뿐만 아니라 여러 연예계 동료에게 축하의 메시지와 좋아요 세례를 받았는데, 연인인 이광수 역시 8일 새벽에 이선빈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것이 포착되기도 했다.
하지만,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는 것이 부담스러웠을까? 이광수는 슬그머니 좋아요를 누른 것을 철회했는데,’ 아시아 프린스’라는 명성에 걸맞게 그의 좋아요가 사라진 것 역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올해로 40대의 나이에 접어든 이광수, 덕분에 오랜 연인인 이선빈과의 결혼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고 있는 것이 사실. 지난 12월 이선빈은 한 인터뷰에서 이광수와의 결혼 가능성에 대한 질문에 이렇게 대답했다.
애정전선은 이상 없으니까
좋은 소식이 있으면 들려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