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영화 ‘듄: 파트2’의 주연 티모시 샬라메가 한국 팬들을 향해 외쳤다.
그는 ‘듄: 파트2 의 또 다른 주역인 젠데이아, 오스틴 버틀러, 스텔란 스카스가드 그리고 연출자 드니 빌뇌브 감독과 함께 지난 20일 한국을 찾아 기자회견, 레드카펫 행사,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 출연 등 바쁜 일정을 보냈다.
22일 레드카펫 행사가 그 절정이었다.
티모시 샬라메를 만나기 위해 전날 밤부터 모여든 팬들이 ’24시간 밤샘’한 끝에 악수를 나누고 ‘셀카’를 찍으며 소통했다.
그 현장을 사진으로 담았다.
사진제공=워너브라더스 코리아
티모시 샬라메가 자신의 모습을 담은 캐리커처를 선물받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티모시 샬라메가 팬과 포옹하고 있다.
티모시 샬라메가 레드카펫 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오른쪽).
젠데이아가 레드카펫 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젠데이아가 팬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오스틴 버틀러(왼쪽)와 티모시 샬라메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듄: 파트2’의 주역 티모시 샬라메, 드니 빌뇌브 감독, 젠데이아, 스텔란 스카스가드, 오스틴 버틀러.(왼쪽부터)
‘듄: 파트2’의 주역 티모시 샬라메, 드니 빌뇌브 감독, 젠데이아, 스텔란 스카스가드, 오스틴 버틀러.(왼쪽부터)
‘듄: 파트2’의 주역들이 팬들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해외여행을 할 때면 외교부로부터 주의해야 할 문자가 여러 통 도착하게 됩니다. 그냥 그러려니 하지만 태국 치앙마이 여행에서는 대마에 관한 이야기가 빠지지 않는 편이죠. 그도 그럴 것이 과거에는 산악지대에 사는 소수민족이 화전민터를 이루고 아편 재배와 대마 재배를 통해 생계를 이어갔다고 합니다. 이에 당시 태국의 왕이었던 '푸미폰 아둘랴데즈'는 왕립 프로젝트 재단(Royal Project Foundation)을 설립하고 숲과 수자원을 보존하고 대마와 아편 재배를 단절할 수 있도록 산림경영 방법, 농업 기술 교육, 재배 농산물 수매, 유통, 수익 배분, 다양한 교육적 경제적 지원을 했다고 합니다. 태국 전역을 다니며 로얄 프로젝.......
다음 달 3월 말 공매도 전면 재개를 앞두고 시장에서는 투자자들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공매도가 재개될 경우 국내 증시에 대한 하방 압력으로 작용할 것이라는 우려가 나오지만 일각에서는 최근 대차잔고 및 공매도 잔고가 늘어나는 종목이 '숏커버(공매도 포지션 청산을 위한 주식 재매입)' 수혜를 받을 수 있다고 전망했다.21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공매도 재개 시점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벌써 대차거래 잔고 등 시장이 요동치고 있다. 최근 반도체와 2차전지 등 변동성이 큰 종목에서 공매도 거래가 활발해질 가능성이 높다는 관측…
이번 주 국내 증시는 트럼프 2기 행정부의 관세 정책, 한국은행 금융통화위원회 회의와 유럽 정치 변수 등을 주시할 것으로 전망된다. 증권가는 이번 주 코스피지수 밴드로 2550~2700선을 제시했다.23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지난 21일 코스피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0.52포인트(0.02%) 오른 2654.58에 거래를 마쳤다. 지난주(2월17~21일) 코스피지수는 5거래일 중 4거래일을 상승 마감하면서 2.45%(2591.05→2654.58) 올랐다.지난주 국내 증시는 반도체 업종의 강세에 힘입어 상승 흐름이 이어졌다. 삼성전자의…
6시 내고향 '평창굴비덕장'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강원도 평창, 겨울의 끝자락에서 특별한 굴비가 탄생했다. 고지대에서 자란 이 굴비는 일반적인 굴비와 차별화된 맛을 자랑한다.해발 700m의 고지대에서 자란 이 굴비는 낮은 습도와 큰 기온 차를 이용해 자연 건조된다. 이곳에서 만들어지는 굴비는 육질이 단단하고 감칠맛이 뛰어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 굴비는 일반적으로 2만 마리가 넘는 수량이 매년 겨울마다 대형 덕장에서 건조된다.6시 내고향 '평창굴비덕장' 남다른 맛의 비결평창에서 만들어지는 굴비는 특히 '청정 환경'과 '자연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