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 논란으로 무너졌던 김생민, 오랜만에 근황 불쑥 올라왔다

147

미투 논란으로 방송계를 떠났던 방송인 김생민의 근황이 전해졌다.

김생민 / 뉴스1

개그맨 김영철은 지난 24일 인스타그램에 “나의 친구 #정성화 #콰지모도정성화 #노트르담드파리 뮤지컬을 보고 저녁은 #두오모 에서.. with #김생민”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장문의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김생민, 정성화와 함께한 김영철/ 김영철 인스타그램
김생민, 정성화와 함께한 김영철/ 김영철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김영철은 뮤지컬을 본 후 정성화, 김생민과 한 식당에서 저녁 식사를 하고 있었다. 특히 3년 만에 얼굴을 비춘 김생민의 모습이 시선을 끌었다.

김생민 / KBS ‘김생민의 영수증’ 스틸컷

김생민은 2017년 출연중인 KBS 예능 ‘김생민의 영수증’이 떠오르며 급속도로 인기를 얻었고, 본인의 인생에서 가장 빛나던 시기에 미투 논란으로 무너졌다. 2018년 미투 폭로가 한창일 때 과거 여성 방송 스태프 두 명을 성추행 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사과 후 모든 방송에서 하차했다.

미투 논란 이후 1년 5개월 만인 2019년 9월 그는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팟빵에 ‘영화 들려주는 김생민입니다’로 소식을 전했다.

당시 김생민 소속사 SM C&C는“현재 김생민이 운영 중인 팟캐스트는 공식적인 방송 복귀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다만 팟캐스트를 오픈하게 된 만큼, 처음 일을 시작했을 때의 초심을 담아 조심스럽게 콘텐츠를 만들어 보려 한다”라며 “이는 영화를 사랑하고 오랜 시간 관련 일에 종사했던 한 개인의 지극히 사적인 활동으로 받아들여 주신다면 감사하겠다”고 당부했다.

이후그는 팟빵에 ‘김생민의 경제 고민 해결 방송(경고해)’를 새로 오픈하는등 활동을 이어갔다. 단 최근에는 신규영상을 올리지 않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