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트리] “띵작 나왔다..” 장다아 연기력에 난리 난 티빙 ‘피라미드 게임’

62

장원영의 친언니로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배우 장다아가 몰입감 넘치는 연기력으로 연일 화제인데요. 바로 티빙의 새로운 오리지널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서 극악무도한 악역 연기를 펼치고 있기 때문입니다.

티빙

지난달 29일 첫 공개된 ‘피라미드 게임’에서 장다아는 학교 이사장의 손녀이자 학교 폭력을 주동하는 ‘백하린’ 역으로 등장했는데요. 평소에 너무나 착하고 품위있는 모습이지만 뒤에선 싸늘하게 돌변하는 사이코패스 캐릭터를 완벽하게 묘사해낸 것이죠.


‘피라미드 게임’은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기도 한데요. 웹툰 속 캐릭터들과 거의 일치하는 캐스팅이라 평가받고 있습니다.


장다아 외에도 솔로지옥의 신슬기, 우주소녀의 김지연 등 신예 배우들이 기대 이상의 연기력을 보여준다는 점도 특별한데요. 누리꾼들은 “사이코패스 그 자체”, “솔로지옥의 신슬기는 생각도 안 난다”며 호평을 보내고 있습니다.



백연여고의 2학년 5반 학생들이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를 통해 ‘왕따’를 뽑는다는 독특한 설정을 지닌 ‘피라미드 게임’. 학원 스릴러 장르에 총 10부작으로 이뤄져있다고 하니, 앞으로 펼쳐질 전개가 더 기대되네요!


+1
0
+1
0
+1
0
+1
0
+1
0